Home 자료실 뉴스 & 보도자료

뉴스 &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등대글로벌스쿨 9주년 개교기념식 열려
한국기독교교육연합회 조회수:2991 106.243.159.75
2015-10-23 15:41:00

 

등대글로벌스쿨은 10월 20일 등대의 모든 가족이 참여하는 개교 9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등대글로벌스쿨은 2006년 기독교교육을 통해 하나님의 온전한 사람을 키우고자 설립된 기독교학교로서 9년 동안 7회 졸업생을 배출하며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건강하고 든든한 기독교학교로 성장해왔다.

등대글로벌스쿨 예배팀의 오프닝으로 시작된 개교기념예배에서 설립자이자 이사장인 김바울 목사는 “바른 정신, 바른 삶”을 강조하며 등대로 부르심을 받은 등대인들은 말씀을 통해 가르침을 받고 있으며 말씀 안에서 아름다운 삶, 건강한 삶, 바른 삶을 살아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이어 등대글로벌스쿨의 교목인 크리스티안 네이라 목사는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한국어와 영어로 특송하며 함께 모인 모든 등대 가족들을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등대글로벌스쿨 학생 모두가 참여하여 학교의 역사와 함께 하는 OX퀴즈, 등대노래방이 진행되었으며, 오후에는 농구, 팔씨름 등 미니체육대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등대글로벌스쿨의 모든 교직원과 학생들은 지역사회를 위해 쓰레기 수거와 잡초제거, 버스정류장 청소 등 Loving Hands (봉사활동)를 진행하였고, 지역주민들을 방문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과 편지를 드리며 개교기념일을 함께 기뻐하는 시간을 가졌다.

등대글로벌스쿨은 내년 10주년을 바라보고 있다. 척박한 기독교교육의 현장에서 10년 동안 말씀에 가치를 두고 하나님의 온전한 사람을 키워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등대글로벌스쿨의 모든 교직원과 재학생들은 하나님의 꿈을 삶을 통해 실현하기 위해 오늘도 최선의 삶을 살아갈 것을 다짐하는 것으로 개교기념행사를 마무리 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